'유니버스 리그' 보이그룹 원석 발굴 참가자 모집 시작

황소영 기자 2024. 5. 31.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리그', SBS 제공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의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다.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될 '유니버스 리그' 측은 31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 참여형 모집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이 직접 지원하는 기존 방식에 추가로 시청자가 인재를 추천하는 참여형 방식을 제안한 것.

타이포그래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나만 알고 싶은 K-POP 인재를 추천해 달라'는 문구로 시청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이를 통해 직접 지원하는 참가자 외에도 숨겨진 원석을 발굴할 수 있어 '유니버스 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모집 시작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지원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유니버스 리그'는 6월 해외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외 차세대 보이그룹 원석을 발굴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시도 중인 만큼 어떤 인재들이 '유니버스 리그'에 참가하게 될지 주목된다.

'유니버스 리그'는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배출한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으로, 2011년 이전 출생한 14세 이상의 소년이라면 국적, 소속, 경력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 지원 및 추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리그'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