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kg’ 박나래, 살 엄청 빠졌다...날개뼈 선명히 드러난 뒤태(‘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에서 오프라인 옷 쇼핑을 즐긴다.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옷 쇼핑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치명적인 자태를 뽐내며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의 모습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에서 오프라인 옷 쇼핑을 즐긴다.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슬림 나래’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옷 쇼핑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가 MZ 패션의 성지인 한남동 거리를 방문한다. 그간 맞는 사이즈가 없어 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옷을 샀다는 그는 다이어트로 자신감을 얻자, 오프라인 옷 쇼핑에 도전한다. 달라진 핏을 직접 실감한 박나래의 변화가 시청자의 다이어트 자극을 부를 예정이다.
박나래는 레드 롱 원피스부터 데님 오프숄더 투피스까지 모든 의상을 스몰 사이즈로 소화한다.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뒤태로 치명미(美)를 폭발한다고. 박나래는 스몰 사이즈도 넉넉해진 몸매를 눈으로 확인한 후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격을 드러낸다. 입고 싶은 옷을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게 된 변화에 놀란 그는 “그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감동한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4개월 만에 친구와 만남을 가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동병상련 다이어터’인 마마무 솔라가 그 주인공.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와 최근 솔로 앨범 준비로 다이어트를 한 솔라는 서로의 달라진 모습에 칭찬을 쏟아내며 ‘머슬 토크’를 펼친다. 또한 맛있는 음식에 치팅데이를 하듯 입이 터진 박나래의 ‘먹방’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치명적인 자태를 뽐내며 리즈 시절을 되찾은 박나래의 모습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민희진 룩’은 일본 퍼버즈 제품 노란색 트위드 재킷+청바지 ‘완판 예감’ [SS현장]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곽튜브, 100억 수입설에 입 열었다…“유튜브 수익 10배 이상 뛰어”(‘전현무계획’)
- 민희진 대표 “대놓고 왕따 당했다면 차라리 편했을 텐데, ‘은따’ 당하면서 신의 깨져” [SS현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성당오빠’ 변우석 “19세의 나? ‘원초적 본능’은 못 봤다. 선재보다 좋아할 때 표현은 잘해
- ‘황재균♥’ 지연, 벌써 결혼 3년차..“시간 너무 빨라”(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