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이큐엘 그로브 성수에서 15주년 기념 팝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이큐엘 그로브에서 31일부터 10일간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헬리녹스는 HCC 도쿄에서 '레인보우 디스코 클럽' 팝업과 '원소주' 팝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는 한국, 일본, 프랑스에서도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행사와 글로벌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이큐엘 그로브에서 31일부터 10일간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미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1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제품과 헬리녹스의 인기 높은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그리고 HDB 라인의 퍼니처 제품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여름철 밤늦게까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글로우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내는 축광 포인트가 특징인 아이템으로 한여름 밤의 캠핑을 특별하게 만들 계획이다.
15주년 글로우 에디션은 헬리녹스 15주년 단독 티셔츠와 6 패널 캡 2종, 협업 제품인 루트코 맥릴 1종,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토르 컨테이너 박스 6종 등 캠핑 시 유용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헬리녹스는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헬리녹스는 HCC 도쿄에서 ‘레인보우 디스코 클럽’ 팝업과 ‘원소주’ 팝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는 한국, 일본, 프랑스에서도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행사와 글로벌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