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태원석, 35kg 감량 후 더 날렵해진 액션 예고

김가영 2024. 5. 31.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태원석이 35kg 감량 후 더 날렵해진 액션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태원석은 극 중 '도진웅' 역을 맡아 시즌 1에 이어 시즌 2로 시청자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태원석이 35kg 감량 후 더 날렵해진 액션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으로, 태원석은 극 중 ‘도진웅’ 역을 맡아 시즌 1에 이어 시즌 2로 시청자를 만난다.

태원석은 ‘꾼’들의 전투력 담당 일당백 주먹 요정 ‘도진웅’으로 돌아왔다. 도진웅은 겉보기에 다소 과격해 보이고 거칠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알고 보면 순수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 뿐만 아니라 그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는 조금 더 빠른 스피드 액션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태원석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감독님과 상의하에 시즌 2에서는 시간도 많이 흘렀고 시즌 1 진웅이와는 다른 모습을, 조금 더 강력해진 싸움꾼 모습을 보여주고자 다시 35kg를 감량했다. 시즌 1에서 큰 곰 같은 이미지였다면 시즌 2에선 옹골찬 곰의 모습이다. 가벼워진 잔망미도 표현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라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태원석은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쌓은 연기 내공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사냥개들’에서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힘을 자랑하며 완벽한 액션 연기를 보여줘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이에 그가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태원석을 비롯해 송승헌, 오연서, 이시언, 장규리 등이 출연하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월)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