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시즌3 '귀환' 업데이트 실시

데일리게임 2024. 5. 31. 16: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1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3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3를 맞아 ▲월드 19 '픽시의 숲'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 ▲'데스 매치' 정식 버전 ▲'콘텐츠 북' 등의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오픈한 시즌3의 첫 번째 월드 '픽시(요정)의 숲'은 시즌2 마계를 벗어나 새로운 대륙에 도착한 공주와 가디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장소로, 이용자는 꽃, 나무 등이 우거진 공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도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코르네'는 바구니를 사용해 광속성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요정으로, 새로운 스토리에 픽시 마을 골목대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27일까지 '골목대장 코르네'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는 콘텐츠 '데스 매치'의 정식 버전을 오픈하고, 신규 맵을 추가한다.

다양한 시스템 도입도 이루어졌다.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북' ▲콘텐츠 별로 관리할 수 있는 '파티 프리셋' ▲편의성을 강화한 '영웅 성장' ▲기존 부유성에서 확장된 '신규 로비' 등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12일까지 매일 10회씩 최대 50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소환 이벤트', 6월 27일까지 '축복의 서', '소환 컨트롤러', '에픽 초월망치' 등을 지급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어왔으며, 시즌3 업데이트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