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수지 “박보검 연인 호흡? 자연스럽게 만들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랜드' 수지가 박보검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이 참석했다.
수지는 "박보검 오빠와 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다. 오랜 연인, 친구 같은 연인 관계를 만들기 위해 소품 사진 촬영도 많이 하고 리딩도 많이 하고 영상도 많이 남겼다. 그런 시간들이 쌓여서 자연스럽게 연인 호흡이 잘 만들어졌다"고 회상했다.
이에 박보검은 "수지가 원더랜드 신청서를 직접 작성해준 버전이 있다. SNS에 올려줬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원더랜드’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이 참석했다.
수지는 “박보검 오빠와 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다. 오랜 연인, 친구 같은 연인 관계를 만들기 위해 소품 사진 촬영도 많이 하고 리딩도 많이 하고 영상도 많이 남겼다. 그런 시간들이 쌓여서 자연스럽게 연인 호흡이 잘 만들어졌다”고 회상했다.
이에 박보검은 “수지가 원더랜드 신청서를 직접 작성해준 버전이 있다. SNS에 올려줬다”고 웃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6월 5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웃사이더, 진짜 특수동물전공 교수 됐다 (‘우아한 인생’) - 스타투데이
- [포토]민희진, 화사한 기자회견룩 - 스타투데이
- [포토]민희진, 첫 기자회견과는 다른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포토]민희진, 두 번쨰 기자회견 의상은? - 스타투데이
- 하니·양재웅, 9월 결혼설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응원해 준 분들 덕에 이상한 생각 안 해” 울컥 - 스타투데이
- 민희진 “응원해 준 분들 덕에 이상한 생각 안 해” 울컥 - 스타투데이
- [포토]민희진, 응원해준 분들 생각에 울컥 - 스타투데이
- [포토]민희진, 쏠린 관심 - 스타투데이
- 민희진 “뉴진스 뒷담화? 쟁점 아닌 무가치한 내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