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6월 1일 새 싱글 '너무 힘들잖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여은이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오는 6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의 새 싱글 '너무 힘들잖아'가 발매된다.
한편 여은의 새 싱글 '너무 힘들잖아'는 오는 6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여은이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오는 6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의 새 싱글 ‘너무 힘들잖아’가 발매된다.
신곡 ‘너무 힘들잖아’는 나 자신보다 더 사랑했던 상대를 잊지 못하는 이의 그리움과 후회, 힘듦을 그린 이별 발라드 곡이다.
애틋한 멜로디와 감미로운 선율, ‘잊히는 거 다신 하기 싫어서 정말 노력했어 끝이 아니길/함께 했던 시간들 더는 추억이 되고 싶지 않아 너무 힘들잖아’처럼 슬픈 감정이 오롯이 담긴 솔직한 노랫말이 짙은 여운을 안긴다.
다수의 곡을 통해 ‘감성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여은은 이번 신곡에서도 믿고 듣는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으로 돌아올 여은의 발라드 신곡에 기대가 쏠린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친절한심술씨, 지민(JAK), 함하빈이 힘을 합쳐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고치려고 해’, ‘눈물만’,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등 독보적인 무드의 발라드 앨범을 비롯해 ‘퍼퓸’, ‘하이에나’, ‘오! 삼광빌라!’ ‘미녀와 순정남’ 등 유명 드라마, 웹툰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여은의 새 싱글 ‘너무 힘들잖아’는 오는 6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