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재혼한 아내와 늦둥이 막내딸을 최초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김구라가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이거 봐봐"라며 막내딸이 노래 부르는 동영상을 그리에게 보여줬다.
이어 김구라는 "동현이는 저 닮은 구석이 별로 없었다. 저랑 너무 달랐다. 근데 저희 막내딸은 성격이 저랑 비슷한 게 많다. 약간 성격이 있다. 그리고 집요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재혼한 아내와 늦둥이 막내딸을 최초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김구라가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이거 봐봐”라며 막내딸이 노래 부르는 동영상을 그리에게 보여줬다. 이를 본 그리는 “애가 기억력이 좋네. 가사를 벌써 다 외웠네. 1분짜리 노래인데”라고 칭찬을 했다.
김구라는 “잘해. 유치원에서도 놀라. 얘 개사도 해. 내가 뭐 사실 이런 거 방송에서 자랑 안 해서 그렇지 말이 빨라. 31개월 두 살 반 조금 넘은 건데 말을 엄청 잘해”라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는 “동현이는 저 닮은 구석이 별로 없었다. 저랑 너무 달랐다. 근데 저희 막내딸은 성격이 저랑 비슷한 게 많다. 약간 성격이 있다. 그리고 집요해”라고 설명했다.
그리는 이어 “동생 선물 사왔거든. 별거는 아닌데 과자 사 왔는데 먹는 거 동영상 한 번만 보내 달라”고 청했고, 전화를 바꿔 받은 김구라 막내딸은 “오빠 고마워. 오빠 사랑해”라고 화답해 그리와 김구라를 미소 짓게 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은 90년대를 평정한 꽃미남들 반백살에 아빠가 되다! ‘아빠는 왜 흰머리가 더 많아?’ 쉰 살·지천명에 육아의 명을 받고 온몸으로 구르는 아빠들의 육아 생존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민희진 룩’은 일본 퍼버즈 제품 노란색 트위드 재킷+청바지 ‘완판 예감’ [SS현장]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민희진 대표 “대놓고 왕따 당했다면 차라리 편했을 텐데, ‘은따’ 당하면서 신의 깨져” [SS현
- ‘성당오빠’ 변우석 “19세의 나? ‘원초적 본능’은 못 봤다. 선재보다 좋아할 때 표현은 잘해
- ‘황재균♥’ 지연, 벌써 결혼 3년차..“시간 너무 빨라”(지연)
- 김혜윤 “‘선업튀’ 인기 예상 못했죠…변우석, 실제로도 배려심 많고 자상해” [SS인터뷰]
- ‘9남매 막내’ 김재중, 부모님께 집 선물..엘리베이터+사우나 눈길(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