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커넥션' OST 가창…1일 '바람이 분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미도가 '커넥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SBS-TV 금토 드라마 '커넥션' 측은 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2번째 OST인 전미도의 '바람이 분다'를 발표한다.
'커넥션'은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배우 전미도가 '커넥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열연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했다.
SBS-TV 금토 드라마 '커넥션' 측은 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2번째 OST인 전미도의 '바람이 분다'를 발표한다.
'바람이 분다'는 이소라 노래의 리메이크 곡이다. 원곡은 깊이 있는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미도는 잔잔하고 담담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여기에 자신만의 감정선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재해석 했다.
'바람이 분다'는 지난 2화 방송에 등장했다. 주인공들의 지난 날 변질된 우정을 회상하는 타임라인에 사용되어 짙은 여운을 더했다.
'커넥션'은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이야기다.
한편 '커넥션'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전미도 외에도 지성, 권율, 김경남 등이 출연한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