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6월 태국서 '신라면 똠얌' 큰사발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004370)이 지난해 11월 태국에 출시한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의 현지 인기에 힘입어 6월에 큰사발면으로 출시한다.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은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480만 봉을 기록하며 태국 현지 소비자는 물론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중에는 글로벌 출시 계획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농심(004370)이 지난해 11월 태국에 출시한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의 현지 인기에 힘입어 6월에 큰사발면으로 출시한다.
31일 업계와 농심에 따르면 두 제품은 신라면의 첫 글로벌 컬래버 제품으로 유명 셰프 쩨파이(Jay Fai)와 손잡고 태국의 대표적 수프 요리인 똠얌의 맛을 신라면에 접목했다.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은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480만 봉을 기록하며 태국 현지 소비자는 물론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두 제품을 태국에서 직접 구매해오거나 역직구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농심은 하반기 중에는 신라면똠얌의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태국 현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의 인기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태국의 대형 쇼핑몰에서 열리는 K-푸드 홍보행사에 부스를 마련해 신라면 똠얌(TOMYUM)과 신라면볶음면 똠얌(TOMYUM)을 알리는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SNS에 신라면 똠얌을 활용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팝업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송 봉사' 미담 재조명…먹먹함 더했다
- "애 다친 병원비 제가 낼게요"…수상한 보육교사, CCTV 보니 '패대기'[영상]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