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슬림해진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는 슬림해진 디자인에 냉방 성능을 향상시킨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작 대비 약 11% 축소된 268㎜ 슬림 디자인을 적용했다.
냉방 면적은 약 19m²(6평)이다.
냉방 중 발생한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키는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 배수관 없이도 에어컨 운행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홈시스는 슬림해진 디자인에 냉방 성능을 향상시킨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작 대비 약 11% 축소된 268㎜ 슬림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정면은 평평하게 처리하고 조작 버튼 디자인을 간소화했다.
기존 구형 모델의 2200W보다 향상된 2345W 냉방 능력을 갖췄다. 냉방 면적은 약 19m²(6평)이다.
취침모드로 운행 시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시한 침실 소음 기준(35㏈)보다 낮은 31㏈이 발생한다.
냉방 중 발생한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키는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 배수관 없이도 에어컨 운행이 가능하다. 담수 용량을 전작 대비 170% 이상 늘렸고 제습 성능도 개선했다. 일일 제습량은 최대 39리터다.
함께 제공되는 '이지 설치 키트' 사용 시 전문 기사 없이 혼자서도 창틀에 장착할 수 있다. 추가 연결 설치 키트를 활용하면 최대 243㎝ 높이 대형 창문에도 적용할 수 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세계 AI폰 3대중 2대는 ‘갤럭시S24’
- “삼성전자 특허 빼돌려 소송”…안 전 부사장 구속
- [뉴스줌인]위기의 최태원, SK 경영권 사수도 장담못해
- 넥슨 지주사 NXC, 유정현 의장 선임... 고 김정주 창업자 부인
- '남매전쟁' 아워홈, 구본성 전 부회장 승리…구지은 체제 막 내려
- 이강욱 SK하이닉스 부사장, 한국인 최초 IEEE EPS 어워드 수상
- 복지부, 전공의 연속근무 단축 시범사업 참여기관 42곳 선정
- “저출생 대응·미래산업 육성”…국힘, 1호 법안은 '5대 민생 패키지'
- '펄펄 끓는' 인도, 52.9도 폭염에 사망자 발생
- '벌금 7조원' 주장한 美 SEC, 권도형과 합의…얼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