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근접 민낯 셀카” 소유진, ‘42세’ 넘사벽 동안미모!..“핑크톤 입술로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민낯 셀카로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배우이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아내인 소유진이 3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사진에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소유진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밝은 느낌을 주며, 그녀의 피부는 깨끗하고 맑게 표현되었으며, 눈썹과 눈 화장은 자연스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진이 민낯 셀카로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배우이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아내인 소유진이 3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사진에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소유진은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를 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스타일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이 돋보였다. 이러한 헤어스타일은 소유진의 청순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소유진은 골드 색상의 클래식한 디자인 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이 시계는 전체적인 패션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소유진의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소유진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밝은 느낌을 주며, 그녀의 피부는 깨끗하고 맑게 표현되었으며, 눈썹과 눈 화장은 자연스러웠다. 입술은 자연스러운 핑크 톤으로 마무리되어 소유진의 청순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전체적인 소유진의 패션은 자연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운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다. 소유진의 이러한 패션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아이템을 주고 있으며, 그녀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한편, 소유진은 2013년 1월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넘나 미인이세용”…‘사기·성추행 부인’하던 유재환, 또 여성에 접근? [MK★이슈] - MK스포츠
- 아이린, 아름다운 밤하늘 무색하게 만든 핫 핑크 드레스.. “나만 빛나!” - MK스포츠
- 효민, 속살 훤히 드러낸 과감함! 똥머리 묶고 빛나는 상해 야경 감상 크롭톱-데님 팬츠룩 - MK스포
- ‘캡틴 쏘니’ 손흥민, 토트넘과 2026년까지 동행…장기 계약 아닌 연장 옵션 발동 - MK스포츠
- ‘저지 18호 아치’ 양키스, 에인절스에 위닝시리즈 [MK현장] - MK스포츠
- 돈치치, 첫 우승 노린다! 댈러스 파이널 진출 [NBA PO] - MK스포츠
- 생각에 잠긴 넬리 코다 [MK포토] - MK스포츠
- 그린으로 향하는 넬리 코다 [MK포토] - MK스포츠
- 넬리 코다 ‘그린에 붙여보자’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