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6월 17일 컴백 확정…새 앨범명은 ‘언프레임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WOOAH(우아)가 6월 17일 컴백한다.
31일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WOOAH가 오는 6월 1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UNFRAMED'는 WOOAH가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JOY(조이)'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한편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WOOAH(우아)가 6월 17일 컴백한다.
31일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WOOAH가 오는 6월 1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UNFRAMED’는 WOOAH가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JOY(조이)’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특히 WOOAH는 이번 신보에서 ‘BLUSH’의 작곡가 라이언전과 다시 만나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태민, 트와이스, 오마이걸, 강다니엘, ITZY(있지), 에스파, 아이브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들이 협업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도 뜨겁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화제를 모은 잼 리퍼블릭의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이 신곡 안무에 참여해 ‘Z세대 아이콘’ WOOAH와 완벽한 합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브 자랑하려다…JYP, 엔믹스 대학축제 음향사고 연출 인정(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넘나 미인이세용”…‘사기·성추행 부인’하던 유재환, 또 여성에 접근? [MK★이슈] - MK스포츠
- 아이린, 아름다운 밤하늘 무색하게 만든 핫 핑크 드레스.. “나만 빛나!” - MK스포츠
- 효민, 속살 훤히 드러낸 과감함! 똥머리 묶고 빛나는 상해 야경 감상 크롭톱-데님 팬츠룩 - MK스포
- ‘캡틴 쏘니’ 손흥민, 토트넘과 2026년까지 동행…장기 계약 아닌 연장 옵션 발동 - MK스포츠
- 돈치치, 첫 우승 노린다! 댈러스 파이널 진출 [NBA PO] - MK스포츠
- 생각에 잠긴 넬리 코다 [MK포토] - MK스포츠
- 그린으로 향하는 넬리 코다 [MK포토] - MK스포츠
- 넬리 코다 ‘그린에 붙여보자’ [MK포토] - MK스포츠
- 넬리 코다의 칩샷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