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제294회 임시회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31일 제29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1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였다.
제2차 본회의에서 송기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야생 들개에 의한 피해 예방대책 서둘러야 합니다"를 촉구하였고 정상철 의원은 "아이 키우기 좋은 정읍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의 환경을 개선하자"를 제안하였으며 이도형 의원은 "정읍사 달빛 사랑 숲의 공간력은 어느 정도?"를 역설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회 추가경정예산 1조 2089억 확정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31일 제29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1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하였다.
제2차 본회의에서 송기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야생 들개에 의한 피해 예방대책 서둘러야 합니다"를 촉구하였고 정상철 의원은 "아이 키우기 좋은 정읍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의 환경을 개선하자"를 제안하였으며 이도형 의원은 "정읍사 달빛 사랑 숲의 공간력은 어느 정도?"를 역설하였다.
안건 심의는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이상길) 소관으로 황혜숙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의회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및 금지에 관한 조례안"과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도형) 소관으로 서향경 · 고성환 의원이 공동 발의한" 정읍시 다문화가족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향경 · 오명제 의원이 공동 발의한 "정읍시 어린이 · 취약계층 식생활 안전관리 조례안", 오명제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복형) 소관으로 황혜숙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최재기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구절초 지방정원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15건을 가결하였다.
이어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오승현) 소관 "2024년도 기금운용 변경계획안"을 가결하였고,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은 975억 5681만원이 증액된 1조 2089억 5289만원을 승인하고 임시회를 끝마쳤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금개혁 이어 '민생지원금 차등 지원'까지…민생 주도권 잡는 李
- 1.3兆 역대 최고 재산 분할에 당혹…최태원 측 "대법서 바로잡겠다"
- 아닌 밤중에 공습경보…시스템 오류 아니라 더 문제
- 액션·장르물보다 로코 선호하는 男배우들[TF초점]
- [취재석] 전세사기가 '개인 문제'? 정부, '사회 문제'로 인식해야
- '유병자 보험' 가입 문턱 낮추는 보험사들…사각지대 공략 나서는 이유
- 서울시의회 새 의장은 누가…남창진·박중화·최호정 물망
- 단숨에 금토극 1위…'커넥션' 안방 사로잡은 몰입감[TF초점]
- [그래도 K리그] '꼴찌는 바로 너!'...12위 성남-13위 안산 '탈꼴찌 격돌'
- 같이 살지도 않았는데…이혼 후 연금 나누자는 전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