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연대 후배 박규영과 다정 투샷...'파란색'으로 커플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대학교 후배이자 연예계 후배를 만나고 반가운 인증샷을 남겼다.
31일 전현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배우 박규영과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사진과 함께 "작품으로 팬이었던 학교 후배 13학번 박규영 배우. 라이즈 좋아하는 예쁘고 털털의 전형~ '나 혼자 산다' 원츄~!"라는 글을 함께 작성했다.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과 97학번이며, 박규영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13학번으로 두 사람은 16학번 차이가 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대학교 후배이자 연예계 후배를 만나고 반가운 인증샷을 남겼다.
31일 전현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배우 박규영과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사진과 함께 "작품으로 팬이었던 학교 후배 13학번 박규영 배우. 라이즈 좋아하는 예쁘고 털털의 전형~ '나 혼자 산다' 원츄~!"라는 글을 함께 작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박규영과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임과 동시에 연세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알려졌다.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과 97학번이며, 박규영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13학번으로 두 사람은 16학번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연세대학교 상징색인 파란 계열의 옷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바디 프로필' 촬영 후 다이어트에 성공해 슬림해진 얼굴을 자랑한 전현무와 박규영은 군살 없는 몸매와 도드라진 쇄골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규영은 블루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세련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연세대 최고 아웃풋들 아닌가요?ㅎㅎ", "대학 동문이자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니 든든하겠네요~", "둘 다 연세대 출신이라서 그런지 파란색이 잘 받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6일, 전현무와 박규영은 연세대학교 졸업생 자격으로 연세대학교 동문 축제 아카라카에 MC로 참석한 바 있다.
한편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등에 출연 중이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전현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억 자산가' 비, 전재산 잃어도...무거운 말 전했다
- '이혼' 구혜선, 행복하길 바랐는데...무거운 소식 전해졌다
- 일로 만났다가 애틋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놀라운 근황 ('원더랜드')
- '혐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 또 충격 발언...
- 결혼하고 싶다던 최강희, 드디어...좋은 소식입니다
- 남희석, 故 송해 선생님까지 언급...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 17살 연하와 결혼한 미나,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여친 몰래 '성관계' 18번 촬영...5인조 아이돌, 감옥가게 생겼다
- '비키니 방송'한 63세 최화정, 씁쓸한 소식 전했다...
- 이종혁, 이혼 위기 고백...진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