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킹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킹콩(KING KONG)' 첫 음악방송 무대를 완벽 장식했다.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전날 오후 방송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킹콩'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트레저의 새 디지털 싱글 '킹콩'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누적 18개국 1위를 석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트레저'가 '킹콩(KING KONG)' 첫 음악방송 무대를 완벽 장식했다.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전날 오후 방송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킹콩'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미처 볼 수 없었던 전체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킹콩'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크럼프 장르를 녹여낸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동작들에 멤버들의 표현력이 더해졌다. 절정의 댄스 브레이크 구간은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핸드 마이크를 사용해 더욱 생동감 있는 보컬과 귓가에 꽂히는 래핑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발매된 트레저의 새 디지털 싱글 '킹콩'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누적 18개국 1위를 석권했다. 일본 라쿠텐뮤직, AWA 실시간 차트 정상을 꿰찼다. 감각적 영상미로 호평 받고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5개 도시, 9회차에 달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4 트레저 릴레이 투어 [리부트](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를 진행 중이다. 마닐라를 시작으로 홍콩, 방콕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들은 오는 6월22일 쿠알라룸푸르, 6월29~30일 자카르타로 발걸음을 옮긴다. 또 7월부터 일본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