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도라지와 배 배합” 페이퍼백 ‘순수 진액’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퍼백이 홍도라지와 배를 배합한 '순수 진액'을 내놓았다.
홍도라지, 배, 곰보배추, 무, 맥문동 등 10가지 원물을 페이퍼백의 스페셜 레시피로 배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내산 자연유래 원물로만 단맛을 추가해 홍도라지의 쌉싸름한 맛을 줄였다.
회사 측은 "최근 미세 먼지, 환절기로 건강 염려가 커진 고객에게 순수 진액을 추천한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방부제나 향료 등 합성첨가물은 넣지 않고 정성으로 담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도라지, 배, 곰보배추, 무, 맥문동 등 10가지 원물을 페이퍼백의 스페셜 레시피로 배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원물 10종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국내산 자연유래 원물로만 단맛을 추가해 홍도라지의 쌉싸름한 맛을 줄였다. 국내산 쌀과 엿기름으로 만든 조청 외 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콕콕 씹히는 알갱이의 식감이 느껴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회사 측은 “최근 미세 먼지, 환절기로 건강 염려가 커진 고객에게 순수 진액을 추천한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방부제나 향료 등 합성첨가물은 넣지 않고 정성으로 담았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크업’ 신수지, 너무 타이트해…옷이 작아 보여 [DA★]
- 걸스데이 민아, 비키니 자태 깜짝…군살 하나 없네 [DA★]
- 정숙 “저 사람은 이제 끝이다!” 영호 변심에 분노? (나는 솔로)
- 한문철 “정말 기분 더럽다”…‘인성 파탄’ 외제차주에 분노 (한블리)[TV종합]
- “버닝썬 공갈젖꼭지 용도 충격”…홍콩 스타도 피해 고백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이문세 “심장에 이상이 생겼나 싶었을 정도…” DJ 복귀 소감 (유퀴즈)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