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마음 고백한 구혜선 , AI로 6살 시절 복원 "순수하기 떄문에 헤매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 소감과 함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구혜선은 전날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반려견 감자를 떠나 보낸 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구혜선이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 소감과 함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어제 방송을 보시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더욱 따습게 쓰다듬어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중 AI로 복원된 여섯 살의 금쪽이 구혜선도 있었다. 문득 제가 이십대에 처음으로 쓴 소설 '탱고'에서 '우리는 순수하기 때문에 헤매는 것이다'라는 문장이 떠올랐다. 여러분께도 이 글을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꽃을 든 채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구혜선은 전날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반려견 감자를 떠나 보낸 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슬픔을 나눌 친구가 없다고 말힌 그는 "그냥 친구가 없다. 사람들이 무리 짓는 걸 안 좋아해서 인간관계를 할 때 무조건 일대일이다"면서 "슬프고 힘든 일이 있어서 친구한테 말해도 마음이 편하지 않다. 슬픔 자체의 무게가 더 무거워진다. 힘들 땐 혼자 있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2002년 광고모델로 데뷔한 그는 '논스톱', '꽃보다 남자'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다. 최근 성균관대 예술학부 영상학과에 복학한 그는 지난 2월 졸업했다. 구혜선은 지난 2016년 배우 안재현과 결혼했지만, 2020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구혜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가족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어...육아는 부부 모두의 몫" (시즌비시즌)
- '금쪽상담소' 구혜선 "'유별나다' 오해, 속상...'친해보니 정상이네?'란 말도 들어" [종합]
- '원더랜드' 수지·박보검, '더 시즌즈' 출연...듀엣 무대 펼친다
- 장위안, '혐한 논란'에 “전후 맥락 생략된 것, 기분 해쳤다면 죄송" 사과
- 최강희, 결혼 정보회사 방문.. "나이는 위로 10살도 OK, 경제력 아예 안 봐"
- 남희석 "故 송해가 '전국 노래자랑' 120세까지 하길 바랐는데.. 너무나 큰 산이라 부담"
- '썩은 내 날 듯' 미나, 수준 낮은 악플에도 당당... "아무렇지도 않아"
- "안대 씌우고 성관계 몰래 촬영" 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최화정 "'최파타' 27년 만에 잘린 것 NO, 제작진 욕하지 마요"
- 이종혁, 결혼 후회 "엄청 싸워.. 왜 이런 여자랑 결혼했나 생각"('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