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지난주 ‘할명수’ PD 결혼식서 축가 부르다 음 이탈 망신”(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채널 '할명수' PD 결혼식 후일담을 전했다.
5월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검색N차트' 코너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자신의 노래에 대한 소개에서 '바보에게 바보가'가 언급되자 박명수는 "지난주 '할명수' PD 결혼식 때 불렀는데 음 이탈이 나서 망신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채널 '할명수' PD 결혼식 후일담을 전했다.
5월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검색N차트' 코너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 주 이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자신의 노래에 대한 소개에서 '바보에게 바보가'가 언급되자 박명수는 "지난주 '할명수' PD 결혼식 때 불렀는데 음 이탈이 나서 망신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는 "AR인 줄 알았더니 MR을 틀었더라. 전날 대학 행사에 가서 목이 쉰 거다"고 해명했다.
이를 듣고 전민기는 "그런데 웃기려고 일부러 삑사리 낸 건 아니시죠?"라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원래 가수가 삑사리 내면 분위기가 차가워지는데 내가 삑사리 내면 오히려 좋아하더라"며 "나는 최선을 다했다"고 해명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나영석 PD “380억 사옥 주인, 회사 절대 군주” 모함에 다급 해명(밥이나)[어제TV]
- 김희선, 락산그룹 차남 남편 의식? “늘 남친 있었어” 송윤아 폭로에 당황(밥이나)
- 고현정, 과거 日신혼 생활 “사람도 갈 곳도 없어, 둘이었지만 혼자인 시간 견뎌”(고현정채널)
- 신성우, 미모의 아내 공개 “목숨 걸고 태풍 속 라이딩” 연애담까지(아빠는꽃중년)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자숙한다더니‥파도파도 나오는 사기 성추행 논란 유재환 또? “미인이세요”[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