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 ‘퓨어 버블 클렌저’ 출시… 노폐물 녹여 없애는 저자극 클렌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르쯔틴은 31일 메이크업과 버블을 통해 노폐물을 녹여 없애는 저자극 '퓨어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안 시 버블이 터지는 순간 노폐물, 잔여물을 피부 위로 밀어내듯 띄워내 제거하는 콘셉트의 딥 클렌징 제품이라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안 시 버블이 터지는 순간 노폐물, 잔여물을 피부 위로 밀어내듯 띄워내 제거하는 콘셉트의 딥 클렌징 제품이라고 한다.
퓨어 버블 클렌저는 클렌징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물리적 마찰과 자극을 줄인 클렌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5가지 콩에서 얻은 영양 에너지로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한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콩 성분에서 유래된 단백질이 수분 보습 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입증받았으며, 동물성 원료가 모두 배제된 비건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내달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기념 1+1 행사가로 판매된다고 덧붙였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당첨자 10명 중 3명 “배우자·자식에게도 알리지 않아”
- 김호중 운전석에서, 길은 조수석에서 내렸다…사고 전 CCTV 공개
- 임영웅에 “꼭 지금 공연해야? 위약금 보태라”…일부 김호중 팬들 어긋난 팬심
- 김호중, 檢송치… “죄송하다, 끝나고 말씀드리겠다”
- 이륙 준비 여객기 엔진에 사람 들어가 사망 “끔찍한 사건”
- 쓰레기봉투 열었더니 1000만원이…환경미화원이 발견해 주인 돌려줘
- 음주사고 후 운전자 바꿔치기한 연인 중 男만 구속…“김호중 사건 무관”
- ‘총 20억’…복권 1등 나란히 당첨된 부부 “평소 봉사하며 선하게 살았다”
- 15세 소녀에게 “같이 자자” 집적대다가…아빠 주먹 한방에 사망
- 이준석, ‘尹 멍청’ 발언 비판에 “그럼 나한테 싸가지 없다 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