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무도’ 때 유재석 ‘메뚜기월드’ 너무 하기 싫어했다” 폭로(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유재석을 언급했다.
5위 셀럽파이브, 4위 정형돈, 3위 유세윤, 2위 유재석, 1위는 박명수가 차지했다.
박명수는 "2위는 '말하는 대로' 유재석이다. 이적 씨가 만든 곡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박명수는 "그런데 유재석이 무대 올라가서는 제일 열심히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유재석을 언급했다.
5월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검색N차트' 코너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 주 이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음악성, 대중성을 잡은 개그맨 출신 가수 개가수' 1위부터 5위를 발표했다. 5위 셀럽파이브, 4위 정형돈, 3위 유세윤, 2위 유재석, 1위는 박명수가 차지했다.
박명수는 "2위는 '말하는 대로' 유재석이다. 이적 씨가 만든 곡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명수는 "솔직히 재석이가 '메뚜기월드'를 제일 싫어한다. 당시에 너무너무 하기 싫었다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박명수는 "그런데 유재석이 무대 올라가서는 제일 열심히 한다"고 덧붙였다. '메뚜기월드'는 지난 2013년 발표된 곡으로 박명수가 만든 곡으로 알려져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선, 락산그룹 차남 남편 의식? “늘 남친 있었어” 송윤아 폭로에 당황(밥이나)
- 나영석 PD “380억 사옥 주인, 회사 절대 군주” 모함에 다급 해명(밥이나)[어제TV]
- 고현정, 과거 日신혼 생활 “사람도 갈 곳도 없어, 둘이었지만 혼자인 시간 견뎌”(고현정채널)
- 신성우, 미모의 아내 공개 “목숨 걸고 태풍 속 라이딩” 연애담까지(아빠는꽃중년)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자숙한다더니‥파도파도 나오는 사기 성추행 논란 유재환 또? “미인이세요”[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