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블랙핑크 지수도 반했다, 박명수 부캐 본격 소환 (위대한 가이드)

하지원 2024. 5. 31.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진사 박씨' 박명수가 부캐를 소환한다.

6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럭키가 함께하는 인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명수가 찍은 사진을 본 신현준은 "명수는 양파 같아. 까면 깔수록 매력이 나와."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가이드 럭키는 본분을 잊고 역으로 박명수에게 사진을 요청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뉴스엔 하지원 기자]

‘사진사 박씨’ 박명수가 부캐를 소환한다.

6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럭키가 함께하는 인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리스카 호랑이 보호 구역을 떠나, 핑크시티로 유명한 ‘자이푸르’ 올드시티로 이동해 여행이 계속된다.

가이드 럭키는 “인도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가야 하는 도시!”라며, 다양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 ‘자이푸르’를 소개했다. 자이푸르 도시 투어 중, 럭키가 고객들을 자신 있게 이끈 곳은 바람의 궁전 ‘하와마할’ VIEW 카페. 럭키와 함께 루프탑 카페에 오른 고객들은 눈 앞에 펼쳐진 전경에 넋을 놓고 말았다고.

그 이유인즉슨 밑에서 바라봤을 때 한눈에 담기 어려웠던 거대 사이즈의 하와마할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한눈에 들어왔기 때문이다. 럭키는 “건너편 카페에 오르면 업그레이드된 하와마할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하와마할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SNS용 인생샷이 나온다. 요즘 그게 핫하다!”라며 베테랑 가이드의 면모를 보여줬다.

고객들은 너도나도 인증샷 찍기에 나섰지만 역광으로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지 않자 실망에 이르렀고 이때 조용히 휴대폰을 꺼내든 사람이 있었다. 이는 ‘연예계 금손 사진사’로 알려진 박명수. 박명수의 사진 실력은 앞서 에서 ‘레드벨벳’ 조이를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고, ‘사진사 박씨’라는 부캐까지 탄생. 이후 방탄소년단 진, 블랙핑크 지수, 아이유, 청하의 사진으로 수준급 사진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날 박명수는 멤버들을 위해 사진 재능 기부에 나섰다. 전문가 포스 풍기며 사진 노출을 잡는가 하면, 분위기 있는 흑백사진 설정으로 명불허전 사진 실력을 뽐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박명수가 찍은 사진을 본 신현준은 “명수는 양파 같아. 까면 깔수록 매력이 나와.”라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가이드 럭키는 본분을 잊고 역으로 박명수에게 사진을 요청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현역 아이돌로 활동 중인 미미도 “진짜 듣던 대로다. 전문가 포스 나온다.”라며 연신 극찬, 역대급 인생샷을 건져 크게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