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쓰비시에 엑스펜더 신차용 타이어 공급
2024. 5. 31.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투스 프라임3 공급하기로 -아우토빌트 테스트 등으로 우수성 입증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미쓰비시에 '벤투스 프라임3'를 엑스펜더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토요타, 닛산 히노 등 일본의 완성차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강화하며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투스 프라임3 공급하기로
-아우토빌트 테스트 등으로 우수성 입증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미쓰비시에 '벤투스 프라임3'를 엑스펜더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엑스펜더는 SUV를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갖춘 MPV다. 2017년 처음 공개된 이후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판매량을 늘려가며 미쓰비시의 글로벌 전략 차종으로 자리 잡았다.
한국타이어가 공급하는 벤투스 프라임3는 고속주행과 안전성능을 최적화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로 유럽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한 제품이다. 앞서 아우토빌트 테스트와 아데아체 모터벨트 테스트 등을 통해 기술력과 우수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토요타, 닛산 히노 등 일본의 완성차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강화하며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토요타에는 지난 2011년부터 캠리, 코롤라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순수 전기 SUV ‘bZ4X’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2013년에는 닛산과 인피니티에 신차용 타이어를, 지난해에는 상용차 브랜드 히노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기념 뉘르부르크링 24시 레이스 출전
▶ 지프, 왜고니어 S 공개..전기 SUV 시장 출사표
▶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 앞세워 뉘르부르크링 출격
▶ 지프, 왜고니어 S 공개..전기 SUV 시장 출사표
▶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 앞세워 뉘르부르크링 출격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