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13번째 필모톡 주인공 ‘여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여진구'를 6월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적 신청 고객 1만5000명
SK브로드밴드는 관객과 배우의 만남 ‘필모톡:여진구’를 6월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토크쇼’라는 콘셉트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필모톡은 영화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이 함께 제공된다.
지난 1년간 ‘필모톡’을 통해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김무열·임윤아가 관객을 만났다.
13번째 주인공 여진구는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1987’, ‘동감’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 ‘괴물’ 등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이래 첫 악역에 도전한 영화 ‘하이재킹’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필모톡은 영화 ‘하이재킹’의 클립 영상을 선공개하며 여진구가 해당 장면에 대해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여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모톡은 지금까지 신청 고객만 1만5000명에 달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날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배우 주변을 직접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행사 대본을 구성한 점도 주목을 끈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담당은 “필모톡에 오면 단순한 영화 홍보나 사생활 인터뷰에서 벗어나 작품에 대한 배우의 가치관, 생각 등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뒷얘기들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양육권 갈등에 “아이들 아니면 제주도에 살 이유 없다”
- 만47세 최강희,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OK”
- 김용건 "아들 하정우에게 이혼한 전처 근황 묻는다"
- 아이돌 출신 래퍼, 무음 카메라로 성관계 장면 불법 촬영…징역 3년 구형
- “아이 둘인데 남편이 술 마시고 성매매”…아내 고민에 법륜스님 조언은?
- '나는솔로' 호러물 아니죠…영호 둘러싼 ‘정숙 VS 순자’의 위험한 삼각관계
- 살아남은 민희진·하이브로 바뀐 어도어 이사진…불편한 동거 시작
- "버닝썬에 승리 온 날 의식 잃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폭로…사람들이 문 '공갈 젖꼭지'의 정체
- 김호중, 이르면 내일 검찰로 구속 송치…“유치장 독방서 잠만 자”
- “운 좋은 형제”…동생 ‘로또 1등’ 이어 형도 인생 첫 복권 1등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