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2년 연속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판 화보 주인공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민지가 패션 매거진 특별판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30일 민지와 샤넬이 함께 한 화보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샤넬 앰버서더인 민지는 2년 연속 더블유 코리아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판의 주인공에 선정됐다.
민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제16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특별판과 6월호, 웹사이트,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민지가 패션 매거진 특별판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30일 민지와 샤넬이 함께 한 화보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샤넬 앰버서더인 민지는 2년 연속 더블유 코리아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판의 주인공에 선정됐다.
‘Stay with music’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 화보에서 민지는 초여름의 쏟아지는 햇살 아래 반짝이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그는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민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제16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특별판과 6월호, 웹사이트, 공식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지난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릿, 일본 인기 여전…한터 국가별 차트서 또 1위
- 민희진·하이브, 法 결정 두고 "주장 증명 못해" vs "경영권 찬탈 모색은 분명" 다른 해석
- [ET현장] '끝없는 도전과 무대에 진심'…빛나는 게 당연한 에이티즈
- 法, 하이브 '의결권 행사금지' 가처분 인용…하이브 '민희진 해임' 제동
- 에이티즈의 깜짝 놀랄 코첼라 후기 "안주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게 우리"
- “中 탈취 우려”…美 ‘AI 가속기’ 중동수출 막아
- “삼성전자 특허 빼돌려 소송”…안 전 부사장 구속
- [뉴스줌인]위기의 최태원, SK 경영권 사수도 장담못해
- 아이폰16 프로, 후면 카메라 모듈 커진다
-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과 일관된 주주환원 정책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