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우울증 고백’ 안영미 子 어린이집 보내고 신나는 발재간 “오해하지 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안영미가 근황을 공개했다.
5월 30일 안영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해하지 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영미는 아들의 어린이집 가방을 등에 메고 신난 듯 점프를 하는 모습이다.
이에 안영미는 "엄마 날씨가 좋아서 그러는 거야"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코미디언 안영미가 근황을 공개했다.
5월 30일 안영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해하지 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영미는 아들의 어린이집 가방을 등에 메고 신난 듯 점프를 하는 모습이다. 이에 안영미는 "엄마 날씨가 좋아서 그러는 거야"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원 때는 온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죠", "영미 씨 공중 부양이네", "하늘까지 날아오르시겠다", "영미 씨 누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안영미는 채널 '비보티비'에 출연해 출산 후 70㎏까지 증량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출산 후 2~3㎏밖에 안 빠져 그때부터 식단 조절했다. 남편한테 아기 맡기고 걷기운동부터 했다"고 다이어트 방법을 밝혔다. 그러면서 "파워워킹하러 공원에 나갔는데 골반이 내 의지대로 안 움직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안영미는 "그동안 소통을 못 해 산후우울증이 왔다. 또 소통을 위해 SNS를 다시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라디오 DJ 컴백에 대해 "그때도 울 뻔, 눈물이 많아졌다 아기 낳고 더 그렇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안영미는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의 DJ로 복귀한다. 지난해 4월 출산 및 육아로 인해 라디오에서 하차한 안영미는 쿠팡플레이 예능 'SNL코리아'에 이어 1년 만의 '두데' 복귀를 확정했다. 지난 2020년 2월 결혼한 안영미는 지난해 7월 아들을 낳았다. 1년 만의 귀환으로 남다른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진행 실력을 보여온 안영미가 '두데'를 어떻게 이끌어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불쌍, 영웅아 돈 벌었으면 위약금 보태” 선 넘은 팬심, 임영웅 불똥[이슈와치]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선, 락산그룹 차남 남편 의식? “늘 남친 있었어” 송윤아 폭로에 당황(밥이나)
- 나영석 PD “380억 사옥 주인, 회사 절대 군주” 모함에 다급 해명(밥이나)[어제TV]
- 고현정, 과거 日신혼 생활 “사람도 갈 곳도 없어, 둘이었지만 혼자인 시간 견뎌”(고현정채널)
- 신성우, 미모의 아내 공개 “목숨 걸고 태풍 속 라이딩” 연애담까지(아빠는꽃중년)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자숙한다더니‥파도파도 나오는 사기 성추행 논란 유재환 또? “미인이세요”[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