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전기차 충전소 설치 매장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는 올 연말까지 5개 매장에 전기차 충전소를 추가 확대한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1월 전국 40개 주요 삼성스토어 매장에 100kW 급속충전기를 설치했다.
삼성스토어는 다음달부터 삼성스토어 △북울산 △동대전 △창원 매장에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한다.
삼성스토어는 49면 이하인 일부 매장에도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어는 올 연말까지 5개 매장에 전기차 충전소를 추가 확대한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1월 전국 40개 주요 삼성스토어 매장에 100kW 급속충전기를 설치했다. 전기차 시장이 커지며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삼성스토어는 다음달부터 삼성스토어 △북울산 △동대전 △창원 매장에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한다. 연말까지 5개 매장에 추가 도입할 계획이다. 더 많은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법정 의무 설치 미적용 매장에도 충전기를 추가 설치해 나갈 방침이다.
친환경자동차법에 따르면, 주차면수가 50면 이상인 공중이용시설에는 전기차 충전기를 의무로 설치해야 한다. 삼성스토어는 49면 이하인 일부 매장에도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할 계획이다.
삼성스토어에 설치된 급속충전기에는 차량에 충전기를 연결하는 즉시 사용자 인증과 결제가 가능한 '오토 차징 솔루션'을 적용했다.
SK일렉링크가 제공하는 전기차 충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럭키패스' 가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기 민생법안 되살려라”…제22대 국회 개원에 중소기업계 '속도전'
- “삼성전자 특허 빼돌려 소송”…안 전 부사장 구속
- [뉴스줌인]위기의 최태원, SK 경영권 사수도 장담못해
- 삼성스토어, 전기차 충전소 설치 매장 확대
- LG유플러스, 숭실대와 '정보보호학과' 개설식 열어
- 美, 중동 국가에 'AI 가속기' 수출 제동…中 우회 판매 우려
- 파스토, 역직구 서비스 고도화…日 라쿠텐 연동 서비스 오픈
- 카카오모빌리티, 美 아처와 '한국형 UAM 서비스 상용화 협력
- 호서대 '2024 명품 CEO 아카데미', 현장 중심 코칭 '교육 참여 열정↑'
- 베트남서 신생아 팔아넘긴 산모·브로커 무더기 징역형… “100만원 안팎에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