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장동우, 귀에 꽃 꽂은 채…해맑은 ‘Flower’

김나연 기자 2024. 5. 31.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글로벌 팬들을 향한 달콤한 메시지를 담은 팬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인 장동우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장동우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꽃을 귀에 꽂은 귀여운 포즈로 팬심을 저격했다.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베일 듯 날렵한 턱선,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이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 장동우는 꽃다발을 들고 화면을 바라보거나 함박웃음을 지으며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들었다. 꽃처럼 화사한 비주얼과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얼마 남지 않은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오는 6월 9일 신곡 ‘플라워’를 발매한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해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팬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한다.

신곡에 이어 오는 7월 13일과 14일에는 인피니트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도 개최된다. 인피니트의 완전체 팬미팅은 지난 2017년 3월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 이후 약 7년 만으로, 공연 장소 또한 잠실실내체육관으로 동일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2013 년 첫 개최된 ‘무한대집회’는 팬미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 속에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완전체 활동의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하고 활동 제2막을 연 만큼,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무대로 새롭게 돌아올 ‘무한대집회’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진다.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6월 3일 오후 8시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6월 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