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민 “난 공기 반 소리 반 창법 피해자” 박진영 저격?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스틸러'가 역대급 규모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한다.
6월 2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2AM, 에이핑크, HYNN, 빅나티, 데이브레이크, 장혜진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곡을 가져가기 위해 도전장을 내민다.
특히 2AM이 '송스틸러'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완전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송스틸러’가 역대급 규모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한다.
6월 2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2AM, 에이핑크, HYNN, 빅나티, 데이브레이크, 장혜진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곡을 가져가기 위해 도전장을 내민다.
특히 2AM이 ‘송스틸러’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완전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죽어도 못 보내’, ‘이 노래’ 등 과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던 히트곡 메들리로 극강의 화음을 뽐내는 동시에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잔잔한 음악에 반전되는 2AM의 핵폭탄급 입담이 현장을 폭소케 한다. 첫 완전체 출연을 기념해 편곡과 화음 등 무대의 전반적인 구성을 맡은 정진운이 “귀찮은 건 저에게 다 떠넘긴다”며 멤버들을 향한 폭풍 디스를 시전 하는 것. 예상치 못한 막내의 반란에 형들 역시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해 웃음을 유발한다.
정진운뿐만 아니라 맏형 이창민은 “난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의 피해자”라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데뷔곡 ‘이 노래’에 숨겨진 웃픈(웃음+슬픔의 줄임말) 사연까지 전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2AM 완전체와 함께 ‘깝권’ 조권 역시 화려하게 컴백한다. 무대를 안방처럼 휘젓고 다니며 전매특허 털기 춤으로 MC는 물론 아티스트, 리스너까지 열광하게 만든 조권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정숙♥영호 미역국 플러팅 반전 “이제 끝” (나는 솔로)[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변우석 잘 버텼다 ‘선업튀’로 깎은 연필 한자루[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