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뱀뱀도 "미치겠다" 감탄…'연애남매' 출연자, 역대급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라는 미지의 세계를 점령한 달 착륙 급 움직임이 포착된다.
31일 방송되는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에서는 팩폭 요정 MC들도 기절시킨 역대급 설렘 모멘트가 발생해 과몰입을 부른다.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 14회는 3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에서는 팩폭 요정 MC들도 기절시킨 역대급 설렘 모멘트가 발생해 과몰입을 부른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보지 않았던 상대와 데이트를 한 후 남매들에게 찾아온 격변기가 수많은 썸의 지각변동을 일으킨다. 최종 선택까지 단 이틀밖에 남지 않은 현재, 견고한 줄 알았던 커플들에게서 분열의 조짐이 포착되면서 감정의 방향들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을 만큼 엇갈리고 있는 것.
이처럼 혼란스러운 상황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모두의 환호를 불러일으킨 예기치 못한 로맨스 포텐이 터진다. 상대와 진지한 대화를 나누던 중 점차 깊어지는 감정의 골에 한 입주자가 보인 돌발 행동은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잔뜩 굳어있던 이들의 표정에 피어난 미소는 MC들의 긴장감까지 사르르 녹아내리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 입주자의 용기 있는 행동에 박수를 보낸 MC들은 정신을 차릴 수 없는 말랑말랑한 기류에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한다고. 뱀뱀은 “나 진짜 미치겠어”라며 어쩔 줄 몰라 하는 것은 물론 코드 쿤스트는 말을 잇지 못하고 그대로 쓰러진다. 특히 미연은 두근대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이게 사랑이라면 난 안 할래!”라는 충격 선언을 하기에 이른다.
미연의 발언으로 인해 더욱 뜨거워진 스튜디오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급기야 그 장면의 다시 보기까지 요청한다. 이를 다시 곱씹어보던 코드 쿤스트는 “콜롬버스 한 발자국이랑 비슷한 거야”라며 경의를 표하고, 한혜진 역시 이를 달 착륙에 비유하며 그의 위대한 한걸음에 찬사를 보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오늘(31일)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 14회는 3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이 만든 패션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어디서?[누구템]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사고 22일 만에 송치…“죄송, 끝나고 말씀드릴 것”
- 로또 1등 평균 21억원 수령…10집 중 1집 복권 산다
- '바이코리아' 정말 끝?…외국인은 왜 매도로 돌아섰나
- ‘성추문 입막음’ 혐의 모두 유죄 평결…전직 대통령 최초(종합)
- 여대생은 죽었는데…22년째 ‘거리 활보’하는 살인범[그해 오늘]
- 배터리부터 렌터카까지…알짜 자회사 매각 나선 SK그룹[마켓인]
- 마이애미 고우석, 이적 한 달도 안 돼 방출 대기 조처
- ①감쪽 같은 재미에 일자리 위협?… AI의 명과 암
- 강연자로 나선 유소연 “골프 문화 성장·주니어 선수 위해 활동할 것”[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