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게임VR학과 동문팀, 부스타 게임콘텐츠 사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산대학교는 게임VR학과 재학생과 동문이 팀을 이뤄 출품한 작품이 '부스타(Bu:Star)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안찬제 게임VR학과 교수는 "동문과 재학생이 한 팀을 이뤄 재학시절부터 꾸준히 개발해온 게임콘텐츠를 발전시켜 성과를 얻은 것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실무중심의 산학일체형 교육을 바탕으로 게임산업의 핵심인력을 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산대학교는 게임VR학과 재학생과 동문이 팀을 이뤄 출품한 작품이 ‘부스타(Bu:Star)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게임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창의적인 인디 게임콘텐츠 제작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게임VR학과 4학년 윤정민 학생과 졸업생인 전근희·김창수·정우혁 동문은 시간의 유물을 악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무리를 쫓아 다양한 시간대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젝트 제이(J)’란 콘텐츠를 출품했다.
안찬제 게임VR학과 교수는 “동문과 재학생이 한 팀을 이뤄 재학시절부터 꾸준히 개발해온 게임콘텐츠를 발전시켜 성과를 얻은 것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실무중심의 산학일체형 교육을 바탕으로 게임산업의 핵심인력을 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VR학과는 이번 선정에 앞서 마이미 게임잼 대상, 메이커스 메타 메타버스 경진대회 대상, NC소프트 게임기획 울산게임기획공모전 최우수상, 큐렉소 모닝워크 VR게임기획공모전 특별상 등 다양한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교육성과를 내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웅아, 호중이 구속됐는데 지금 꼭 공연해야겠니'…임영웅 건드린 김호중 팬 '황당'
- [영상] 반지 껴보는 척 하다 주머니에 ‘쏙'…CCTV에 딱 걸린 2인조 절도범
- '한국 치킨이에요?'…'이 나라' 학생들 허겁지겁 먹다 결국…
- [속보]유치장 나와 검찰 송치 김호중 '끝나고 말씀드리겠다'
- [속보]'서울 강남 모녀 살인' 60대 용의자 검거
- [영상]'음주 뺑소니' 김호중 검찰 송치…'죄송…끝나고 말씀드릴것'
- '대세' 변우석, 사생활 침해 피해 호소 '안전사고 우려…자제 부탁' [전문]
- 김호중 '음주운전 혐의' 추가…'혈중알코올농도 '면허정지' 수준 추정'
- '도저히 이럴 수가 없어' 법원, 최태원 주장 조목조목 반박한 판결문 보니
- '넘 예쁘신데 재미나용'…'사기·성추행 의혹' 유재환, 자숙한다더니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