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신규 발급 회원에 최대 3만 포인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6월 중 신규 발급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다.
네이버페이는 6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사용자에게 총 최대 3만원 포인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6월 중 신규 발급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국내에서도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이용 시 머니 결제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고 네이버 쇼핑 이외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머니 결제금액의 0.3%가 적립된다.
네이버페이는 6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사용자에게 총 최대 3만원 포인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6월 신규 발급 후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에서 6월 중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6월 신규 발급 후 7월 중 국내 및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국내외 각 1만 포인트씩, 최대 2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6월 이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후 혜택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의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수수료를 전액 돌려받는 포인트백 프로모션을 2024년 12월 31일까지 연장한다.
한광범 (toto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이 만든 패션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어디서?[누구템]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사고 22일 만에 송치…“죄송, 끝나고 말씀드릴 것”
- 로또 1등 평균 21억원 수령…10집 중 1집 복권 산다
- '바이코리아' 정말 끝?…외국인은 왜 매도로 돌아섰나
- ‘성추문 입막음’ 혐의 모두 유죄 평결…전직 대통령 최초(종합)
- 여대생은 죽었는데…22년째 ‘거리 활보’하는 살인범[그해 오늘]
- 배터리부터 렌터카까지…알짜 자회사 매각 나선 SK그룹[마켓인]
- 마이애미 고우석, 이적 한 달도 안 돼 방출 대기 조처
- ①감쪽 같은 재미에 일자리 위협?… AI의 명과 암
- 강연자로 나선 유소연 “골프 문화 성장·주니어 선수 위해 활동할 것”[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