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미국 서머게임 페스트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퍼스트 디센던트'를 오는 6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 출품한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했다"며 "SGF 2024에서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퍼스트 디센던트'를 오는 6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 출품한다. 이 게임은 넥슨이 최초로 선보이는 공상과학(SF) 루트슈터 게임으로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
넥슨은 내달 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SGF 2024'에서 글로벌 유저를 맞이하고, 올 여름 정식 출시에 앞서 기대감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7일 라이브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8일부터는 'SGF 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해 게임의 출시 일정 등 새로운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출품 소식과 함께 회사는 퍼스트 디센던트의 숨겨진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도 31일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교차해 보여주며 캐릭터 특징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요리가 준비됐다"는 대사로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했다"며 "SGF 2024에서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PC,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에서 동시 출시와 함께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수연 (papyru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오션, 나 홀로 '수주 절벽'…일시적? 고착화?
- [단독]'김호중 리스크' 직격탄 생각엔터…창업자들은 수십억 이익
- 비빔면 시장, 1·2위는 정해졌다…3위는 누구?
- [슬소생]"유니클로 '에어리즘' 안녕"…다이소 '5000원' 냉감셔츠
- '잠수함 강자' 한화오션, 폴란드도 접수 나섰다
- 주가 치솟던 두산에너빌리티, "SMR 수주 미확정"에 숨고르기
- 환급세액에 홀려 개인정보만 뺏겼나…'삼쩜삼' 과장광고로 고발당해
- 집회에 '뉴진스님' 모셔온 삼성전자 노조…갈등 실마리 풀까
- [단독]'금투세 이렇게 빠져나간다고?'...'법인' 설립 권유하는 은행PB
- 뜨거운 감자 '금투세' 두고 숨죽이는 금융사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