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의 다음 챕터..조던필X데브 파텔 ‘몽키맨’ 6월 등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뜨거운 불씨 하나가 모든 것을 태운다.'
때깔부터 남다른 올여름 하드보일드 액션 기대작 '몽키맨'오는 6월 19일 개봉하는 가운데,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국내 언론에 첫 공개된다.
오는 14일 오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몽키맨'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린다.
영화는 복수를 위해 인생을 바쳐 온 '키드'(데브 파텔)가 악에 도전할 운명을 가진 전사 '몽키맨'으로 거듭나 피의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하드보일드 액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때깔부터 남다른 올여름 하드보일드 액션 기대작 ‘몽키맨’오는 6월 19일 개봉하는 가운데,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국내 언론에 첫 공개된다.
오는 14일 오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몽키맨’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린다. 영화는 복수를 위해 인생을 바쳐 온 ‘키드’(데브 파텔)가 악에 도전할 운명을 가진 전사 ‘몽키맨’으로 거듭나 피의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하드보일드 액션.
‘겟 아웃’(2017)으로 할리우드에 화려하게 데뷔한 뒤 장르영화계를 대표하는 감독으로 거듭한 조던 필이 제작을 맡고, ‘슬럼독 밀리어네어’(2009), ‘라이언’(2017), ‘호텔 뭄바이’(2019)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열연을 펼치며 국내 영화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데브 파텔이 주연과 연출을 맡았다.
이미 “액션의 다음 챕터를 열었다”(Deadline), “잔혹하고 천재적인 감독 데뷔작”(A Gents Of Fandom), “흥미롭고, 스타일리시하다”(Guardian) 등 해외 유수의 매체로부터 극찬을 받은 기대작.
여기에 ‘라라랜드’(2016), ‘바빌론’(2023) 등을 연출하며 국내에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위플래쉬’(2013)에 참여한 베테랑 촬영감독 샤론 메이어가 촬영을, ‘호텔 뭄바이’(2019)의 각본을 담당했던 존 콜리가 각본을 담당해 영화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 국내 관객들을 매료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민지, 인간 샤넬 품격 [화보] - 스타투데이
- ‘살림남’ 이민우, 27년만 첫 단독 관찰 예능 출격 - 스타투데이
- “나 재벌 처음 봐”…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장면 포착 - 스타투데이
- ‘살림남’ 박서진, ‘암 완치 판정’ 母 첫 생파→父와 첫 데이트 - 스타투데이
- “죄송, 끝나고 말씀드리겠다” 김호중, 검찰 송치 - 스타투데이
- “죄송, 끝나고 말씀드리겠다” 김호중, 검찰 송치 - 스타투데이
- 윤여정 ‘파친코’ 시즌2, 8월23일 공개…김성규 등판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②] ‘선업튀’ 변우석 “나도 ‘선재 앓이’ 중…잊지 말고 기억해줘”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①] ‘선업튀’ 변우석 “‘소나기’ 음원차트 1위? 진짜 좋을 것 같아” - 스타투데이
- ‘설계자’ 일일 4만대..불안한 1위[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