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 골프웨어와 5년째 업무협약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대표이사 양계홍)'와 올해로 5년째 업무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극대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골프존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는 "올해까지 5년째 클리브랜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GDR아카데미 회원과 클리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양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대표이사 양계홍)’와 올해로 5년째 업무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극대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GDR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지난 2020년 첫 업무협약 체결 후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 창출에 집중해왔다.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로 양사는 5년째 광고 제휴 협약을 이어가게 됐으며, 업무 협약식은 지난 28일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에서 골프존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와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골프존GDR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500여 명의 전 직원 유니폼 총 3,2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 또한 제공할 방침이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회원 수 3만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간편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스윙 분석 기능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GDR 판매사업도 함께 하고 있는 골프존GDR아카데미는 현재까지 GDR 시뮬레이터 누적 판매량이 2만 1천 여대를 기록할 정도로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지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인기를 기반으로 2024년 하반기에는 인공지능(AI) 기능을 통해 골퍼의 스윙을 더욱 심도 있게 분석하고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하이엔드 제품인 ‘GDR MAX’를 출시할 예정이다.
골프존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는 “올해까지 5년째 클리브랜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GDR아카데미 회원과 클리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양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진짜 골프를 즐기는 두잉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백화점, 아울렛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고객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