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vs이준영, 취업 걸린 마지막 내기 한판 시작 (나대신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표예진이 자신의 팔자를 펴기 위한 호박마차에 올라탄다.
3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1, 2화에서는 주어진 현실을 극복하고 욕망을 쟁취하러 청담헤븐에 입성하려는 신재림(표예진 분)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특히 신재림의 눈빛은 취업을 하고 말겠다는 의지로 활활 불타오르고 있어 신재림이 호박마차를 타고 자신의 팔자를 펴줄 청담헤븐에 들어갈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1, 2화에서는 주어진 현실을 극복하고 욕망을 쟁취하러 청담헤븐에 입성하려는 신재림(표예진 분)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재림은 ‘부자 남편 만나 팔자 펴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받들어 부자들이 많이 모인다는 사교 클럽, 청담헤븐 매니저 자리에 지원한다. 그러나 청담헤븐의 사장 문차민(이준영 분)은 목적을 가지고 청담헤븐에 입사하려는 신재림이 탐탁지 않아 취업을 조건으로 내기 한 판을 제안한다.
두 팔을 걷어붙인 채 팔씨름을 하는 한편, 맥주 페트병을 앞에 두고 눈싸움에 돌입하는 등 두 사람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맴돈다. 특히 신재림의 눈빛은 취업을 하고 말겠다는 의지로 활활 불타오르고 있어 신재림이 호박마차를 타고 자신의 팔자를 펴줄 청담헤븐에 들어갈 수 있을까.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1, 2화는 31일 낮 12시(정오)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기 정숙 “야해…같이 자고파”, ♥영호 향한 집착↑ (나는솔로)[TV종합]
- 걸스데이 민아, 비키니 자태 깜짝…군살 하나 없네 [DA★]
- 한문철 “정말 기분 더럽다”…‘인성 파탄’ 외제차주에 분노 (한블리)[TV종합]
- 민희진, 뉴진스母 유지…하이브 “판결 존중, 후속 절차 계획” [종합]
- 엄지윤에 발끈한 지상렬…“갈거야 지금” 녹화 중단 위기 (내편하자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