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룸메 백수진 눈치 안 보고 심규덕 직진…♥삼각 로맨스 활활(돌싱글즈5)[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5' 박혜경이 심규덕에게 돌진했다.
먼저 심규덕은 첫인상 1위로 데이트에서 호감을 쌓았던 박혜경과, 꾸준히 가까워지면서 로맨스를 알렸던 백수진 사이에서 고민했다.
박혜경은 룸메이트 백수진이 심규덕에게 호감이 있는 걸 알고 있었지만, 용기를 내 1대1 대화를 청했다.
방송 말미 박혜경과 백수진은 심규덕을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에 불을 붙여,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돌싱글즈5' 박혜경이 심규덕에게 돌진했다.
5월 3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서로의 정보를 조금씩 알아가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정보 공개 방에서 원하는 사람을 하나 선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심규덕은 첫인상 1위로 데이트에서 호감을 쌓았던 박혜경과, 꾸준히 가까워지면서 로맨스를 알렸던 백수진 사이에서 고민했다. 고민 끝에 심규덕은 백수진의 직업을 선택했다. 백수진의 직업은 사회복지사였다. 이지혜는 "자녀 유무를 안 봤어 대박"라며 놀랐다.
이에 대해 심규덕은 "수진 님이어서 직업이었다. 사는 곳이 멀지 않나. 관심이 있는 상태고, 미래를 그릴 때 이동이 가능한 직업인지가 궁금했다. 사회복지사는 타 지역으로 취업과 이직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다행이었고 굉장히 만족스러웠다"라고 흡족해했다. 이후 자리로 돌아온 심규덕은 "큰 변화 없는 걸로"라는 말로 백수진을 웃게 했다.
백수진은 "제가 질문할 줄 알았다. 마음이 일방적인지 쌍방인지를 알고 싶었다"라며 예상과 다른 정보 공개방에 당황했다. 규덕의 정보 앞에 서보는 백수진. 그는 심규덕의 건강문진표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제가 궁금했던 건 어제 이야기하면서 많이 아팠다고 해서 지금도 아픈지 궁금했다. 자녀 유무, 나이 이런 건 상관 없었다"고 했다.
박혜경은 "먼저 알아서 저한테 득이 되는 게 없고 오히려 실이 될 수 있는 걸 아니까. 색안경 끼고 싶지 않았다"라는 말과 함께 선택을 포기했다. 스튜디오에는 "속이 깊네" "멋있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후 세 사람의 로맨스에는 불이 붙었다. 박혜경은 룸메이트 백수진이 심규덕에게 호감이 있는 걸 알고 있었지만, 용기를 내 1대1 대화를 청했다. 둘 만의 시간. 박혜경은 "수진이 받은 반지 선물을 자랑하자 내가 커플 브레이커인 줄 알고 너무 놀랐다. 둘이 베이킹할 수 있는 기회였는데 방해한 건가 싶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그는 "이성이라기보다 제일 어린 사람으로 봤다. 근데 오늘 베이킹을 하면서 이성이다 라는 생각을 했다. 솔직히 설��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심규덕은 첫 인상 투표로 박혜경을 꼽았던 것을 언급, 둘은 다음 날 1대1 데이트를 약속했다.
이후 박혜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둘의 시그널을 알았지만, 저의 설렘을 전하고 싶었다. 입 밖으로 나오니까 호감이라는 게 더 선명해지더라"라며 심규덕을 향한 시그널을 이야기했다.
방송 말미 박혜경과 백수진은 심규덕을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에 불을 붙여,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정숙♥영호 미역국 플러팅 반전 “이제 끝” (나는 솔로)[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변우석 잘 버텼다 ‘선업튀’로 깎은 연필 한자루[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