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스 김태균vs트윈스 박용택, 유치찬란 영구결번 신경전 (찐팬구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글스 김태균과 트윈스 박용택이 영구결번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방송되는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9회에서는 이글스와 트윈스의 전례 없는 맞대결이 공개된다.
더욱이 윤박은 본인 소개를 하기도 전부터 이글스 유니폼 존을 트윈스로 채우며 이글스 찐팬즈를 도발, 김태균을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게 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글스 김태균과 트윈스 박용택이 영구결번 맞대결을 펼친다.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방송되는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9회에서는 이글스와 트윈스의 전례 없는 맞대결이 공개된다.
김태균은 녹화 최초로 등장한 영구결번 게스트와의 불꽃 튀는 기싸움으로 웃음을 자극한다. 바로 트윈스 찐팬으로 트윈스의 원클럽맨이자 영원한 33번, 박용택이 등장한 것.
녹화 당시 김태균은 두 ‘영결’ 선수에 대한 비교에 “스타일 자체가 다르죠. 멸치 스타일과 듬직한 스타일”이라며 날 선 견제로 차태현을 폭소하게 했고, 이에 박용택 역시 '영결 레전드'의 자부심을 꺾지 않고 팽팽한 기싸움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이글스 찐팬까지 화들짝 놀라게 만든 트윈스 30년 차 찐팬 이종혁과 트윈스의 역사를 함께하는 윤박의 ‘광기 팬심’도 눈길을 끌 전망. 이종혁이 우승 기념 굿즈 등을 공개한데 이어, 윤박은 이삿짐 박스까지 동원한 굿즈 자랑에 나선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이 윤박은 본인 소개를 하기도 전부터 이글스 유니폼 존을 트윈스로 채우며 이글스 찐팬즈를 도발, 김태균을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게 한다고. 두 찐팬들의 엄청난 물량 공세에 인교진마저 "얘 진짜 광팬이야"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해, 이글스와 트윈스의 전례 없는 팬심 대결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더불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두 팀 찐팬들의 불꽃 튀는 응원대결이 담겼다. 김태균이 “트윈스 항상 우리 보약이었는데?”라고 박용택에 선방을 날리자, 박용택이 “이글스는 항상 3점 이상 내기 쉽지 않아요”라고 맞받아치는 등 두 '영구결번 레전드'의 유치찬란한 입씨름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윤박은 '깐족 겨지니' 인교진을 뛰어넘는 광기를 분출시키며 이글스 찐팬들의 승부욕을 자극,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깐족 응원을 펼친다. 이에 이글스와 트윈스의 역대급 응원 전쟁이 펼쳐질 '찐팬구역'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정숙♥영호 미역국 플러팅 반전 “이제 끝” (나는 솔로)[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변우석 잘 버텼다 ‘선업튀’로 깎은 연필 한자루[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