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7월 컴백 앞두고 '열일'…대학축제→행사 종횡무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주요 축제와 행사를 종횡무진 누비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컴백을 앞두고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스테이씨는 대학 축제 외에도 오는 6월 1일 홍콩 '워터밤 2024' 등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며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주요 축제와 행사를 종횡무진 누비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컴백을 앞두고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14일 구미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청주대학교를 차례로 찾아 공연을 펼쳤다. 이어 서울시립대학교,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를 찾아 학업과 취업 준비에 지친 학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했다.
스테이씨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비롯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각종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대학생 관객들에게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고, 러블리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감성이 청춘들과 만나 완벽 시너지를 드러냈다.
특히 스테이씨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와 기분 좋은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관객들 역시 뜨거운 호응과 떼창으로 화답하며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스테이씨는 대학 축제 외에도 오는 6월 1일 홍콩 '워터밤 2024' 등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며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에 축제 및 페스티벌 강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치고 있는 스테이씨의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 발탁, 해외 화보 촬영, 프로야구 시구·시타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최근 7월 초 컴백을 예고하고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독방 수감, 잠만 자"…'구속' 김호중, 자포자기 감빵생활
- 인기 드라마 아역 배우, 5층서 추락..“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 중”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김대호 "14년 차 차장 연봉 1억 정도...물가 올라 좀 부족해" ('…
- 에어쇼 도중 목격된 UFO, 전투기에 근접 비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