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셋째 욕심’ 폭발..“아들 없어서 아기 욕심이 있다”..배윤정 “둘째 생각할게”(밉지않은관종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셋째 욕심을 드러냈다.
영상 속 이지혜는 배윤정, 허니제이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시험관 시술을 통해 둘째를 가졌던 이지혜는 시험관 시술을 한 배윤정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에 이지혜는 "그럼 나랑 한번같이 노력해 볼래요?"라고 물었고, 배윤정은 "(이)지혜씨가 하면 둘째 생각할게"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이지혜가 셋째 욕심을 드러냈다.
30일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바람난 전남친부터 모발이식까지 싹 다 공개하는 아줌마 토크 (허니제이,배윤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지혜는 배윤정, 허니제이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시험관 시술을 통해 둘째를 가졌던 이지혜는 시험관 시술을 한 배윤정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허니제이는 “그거로 주사 맞고 호르몬 때문에 살 많이 찐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배윤정은 “근데 그전에도 주사를 많이 때렸어가지고”라며 다이어트 주사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윤정은 “(시험관을) 한 번 만에. 너무 기적같이 감사했다”며 “두 분이 너무 부러운 게 너무 이쁜 아들이 있지만 딸 엄마가 로망이었다 사실”이라고 부러워했다.
이지혜는 “나도 사실은 아들이 없어서 생각을 하다가 내가 나이가 이제는 더 이상 힘들겠다하고 접긴 했거든. 사실은 난 아기 욕심이 있다”고 아쉬워했다.
배윤정은 “아니다 늦진 않았다. 위에 딸들이면 애들이 다 도와주고 다 해준데”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그럼 나랑 한번같이 노력해 볼래요?”라고 물었고, 배윤정은 “(이)지혜씨가 하면 둘째 생각할게”라고 답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방민아, 하이컷 비키니로 뽐낸 명품 몸매
- 차승원, 유튜버 나영석 폭로전 “이제는 자기가 7, 출연자가 3. 그래서 백상 상탄 거” (밥이나 한
- “김호중과 정찬우 스크린골프 동석 사실…술자리엔 동행 안해” 생각엔터 발표 [공식]
- 47세 최강희, 생애 첫 결혼정보회사 등록 “위로 10세-아래로 4세까지, 경제력은 안 봐”(나도 최
- 김구라, ‘늦둥이 딸’ 재롱부리는 영상에 함박미소..“기억력이 좋아”(아빠는꽃중년)
- ‘폐업 수순’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현재 모습...76억 사옥도 매각? [SS쇼캠]
- 민희진, 방시혁과 불편한 동거 계속된다…法, “하이브에 대한 배신 맞지만 어도어 배임 아냐”[
- 박나래, 남자친구 위해 일년동안 1박 3일 미국行…“사랑하니까”(‘내편하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