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시즌2’, 8월23일 공개…윤여정·이민호 다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등이 참여한 애플TV플러스 '파친코'가 시즌2로 돌아온다.
애플TV플러스는 31일 "강렬한 울림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전 세계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은 '파친코' 시즌2가 8월 23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파친코' 시즌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8월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10월 11일까지 매주 한 편씩 애플TV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등이 참여한 애플TV플러스 ‘파친코’가 시즌2로 돌아온다.
애플TV플러스는 31일 "강렬한 울림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전 세계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은 ‘파친코’ 시즌2가 8월 23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파친코’는 억압의 시대 속 고향을 떠나게 된 한국 이민자 가족의 4대에 걸친 희망과 꿈을 그린 시리즈다.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등 기존 출연진에 배우 김성규가 새롭게 합류했다.
‘파친코’ 시즌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8월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10월 11일까지 매주 한 편씩 애플TV플러스를 통해 볼 수 있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3개 언어로 제작됐다.
한편 ‘파친코’ 시즌2의 기획과 각본은 시즌1을 책임졌던 수 휴가 다시 맡았다. 여기에 미디어 레즈(Media Res)의 마이클 엘렌버그와 린지 스프링어, 블루 마블 픽쳐스(Blue Marble Pictures)의 테레사 강이 총괄 제작에 참여했다. 연출에는 리안 웰햄과 진준림, 이상일이 이름을 올렸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사지 받던 女손님 속옷 안에 손 넣은 마사지사…“마음이 갔다”
- “남초 군대니까” VS “여성 중대장이니까”…훈련병 사망 놓고 젠더갈등 악화 우려
- “공갈 젖꼭지 입에 물어”…홍콩 인플루언서의 ‘버닝썬’ 충격 폭로
- [단독] 연봉 1억 경남자치경찰위원장… 내 맘대로 출퇴근·투잡 ‘논란’
- 우상호, ‘맛 간 586 막말’ 양문석에 “선거 도와달랄 땐 형님 하더니…”
- 하늘서 내려다본 ‘편백의 바다’ … ‘쉼’이 가득한 풍경에 젖어들다[박경일기자의 여행]
- ‘이재명 대권가도’ 걸림돌 치우는 민주당
- “장교 되려 무려 90㎏ 감량”…다이어트 성공 뒤 체력검정 특급 받은 공군 소위의 인간승리
- 인명진 “구의원 선거도 안 해본 한동훈, 108석도 다행”
- 6월은 공모주의 달… 새내기 13곳 ‘큰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