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7월 컴백 앞두고 대학 축제→홍콩 ‘워터밤’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축제와 행사를 누비며 컴백 예열 중이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지난 5월 14일 구미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청주대학교를 차례로 찾아 공연을 펼쳤다.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대학생 관객들에게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대학 축제 외에도 오는 6월 1일 홍콩 '워터밤 2024' 등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며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축제와 행사를 누비며 컴백 예열 중이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지난 5월 14일 구미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청주대학교를 차례로 찾아 공연을 펼쳤다. 이어 서울시립대학교,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했다.
스테이씨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비롯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각종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대학생 관객들에게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와 기분 좋은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관객들 역시 뜨거운 호응과 떼창으로 화답하며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스테이씨는 대학 축제 외에도 오는 6월 1일 홍콩 '워터밤 2024' 등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르며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축제 및 페스티벌 강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치고 있는 스테이씨의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7월 초 컴백을 예고하고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정숙♥영호 미역국 플러팅 반전 “이제 끝” (나는 솔로)[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변우석 잘 버텼다 ‘선업튀’로 깎은 연필 한자루[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