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레이싱, 상하이 E-프리서 '더블 포디움' 달성…1위 굳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LR 코리아가 상하이에서 열린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11·12라운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31일 업계에따르면 재규어 TCS레이싱은 소속 드라이버들의 활약으로 지난 주말에만 총 62점을 획득했다.
재규어 TCS 레이싱은 11라운드에서 1위와 3위를 동시에 달성했다.
한편 2024 ABB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13·14라운드는 다음달 29일과 30일 이틀간 미국 포틀랜드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업계에따르면 재규어 TCS레이싱은 소속 드라이버들의 활약으로 지난 주말에만 총 62점을 획득했다. 2위와의 격차를 73점까지 벌리며 팀 순위 1위를 유지했다.
월드 챔피언십 드라이버 순위를 리드 중인 닉 캐시디는 11라운드를 열 번째 그리드에서 시작했음에도 최종 3위를 기록했다. 닉 캐시디는 이번 결과로 시즌 8번째 포디움 달성과 동시에 5연속 포디움 입성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재규어 TCS 레이싱은 11라운드에서 1위와 3위를 동시에 달성했다. 이번 시즌 두 번째 더블 포디움을 기록했다. 시즌은 4개 라운드가 남았다. 닉 캐시디의 활약으로 재규어 TCS 레이싱은 총 299점을 획득했다.
제임스 바클레이 감독은 "포틀랜드에서 펼쳐질 13·14라운드와 런던에서 열릴 마지막 경기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ABB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13·14라운드는 다음달 29일과 30일 이틀간 미국 포틀랜드에서 열린다.
장동규 기자 jk31@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리포트] '아빠찬스' 그만…연두색 번호판 효과는 - 머니S
- 유한양행 신약 렉라자, 'HLB 고배' 美 승인 첫 단추 끼운다 - 머니S
- 가맹점 97% 반대하는데… 간편식 '입고 연장' CU의 속내 - 머니S
-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 하나로마트 식자재 '반값' - 머니S
- 대학축제 음향사고=연출… JYP "엔믹스 몰랐다" - 머니S
- 최태원, 이혼소송 상고 결정… "잘못된 부분 바로잡을 것" - 머니S
- "대신 자수해줘" 警, 김호중 녹취 확보… 형량 가중되나 - 머니S
- "민증 집에 두고 다니세요"… 12월부터 '모바일 주민등록증' 시대 - 머니S
- 하이브 "민희진 해임, 의결권 행사 안하겠다" - 머니S
- [특징주] 네패스아크, 엔비디아 FOPLP 기술 도입 검토… 계열사 기술 상용화 부각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