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 6월 4일 발매[공식]
손봉석 기자 2024. 5. 30. 23:11
러블리즈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가 오는 6월 4일 발매를 확정, 새로운 앨범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30일 써브라임 SNS를 통해 정예인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교복을 입은 정예인의 청순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날로그 감성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무드 속 정예인의 풋춧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차별화된 음색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정예인의 섬세한 감성을 담은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너의 봄이 되어줄게’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최민환 “성매매 정말 안 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
- [공식] YG “송민호 부실 복무 아냐…휴가 등 규정 맞춰 사용”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선고 앞두고 2억 기습공탁
- ‘54세’ 임원희, 품절남 대열 합류하나…♥이본과 묘한 핑크빛 (미식전파사)
- ‘♥이다인’ 이승기, 아기 안았다…아빠 미소 장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