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잘 촬영하세요"…'갑분' S그룹 정회장님 등장→김희선 "우리 PPL받아야하는거 아냐?"('밥이나 한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이 신세계 정용진 회장 내외와 조우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선은 3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이은지와 압구정 로데오 투어를 했다.
이 가운데 정 회장 내외가 한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등장했고 정 회장은 "촬영 잘 하세요"라고 웃으며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희선은 "우리 PPL을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농담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희선이 신세계 정용진 회장 내외와 조우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선은 3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 이은지와 압구정 로데오 투어를 했다. 이 가운데 정 회장 내외가 한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등장했고 정 회장은 "촬영 잘 하세요"라고 웃으며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희선은 "우리 PPL을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농담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 배우 차승원과 나영석 PD가 출연했다. 차승원은 "수근 씨 얘기를 유해진 씨에게 진짜 많이 들었다. 그래서 남 같다"라고 농담했고 김희선은 차승원에게 "왜 이렇게 살이 빠졌냐"라고 물었다. 이에 차승원은 "그때 만났을 때보다 14kg이 빠졌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희선은 또 나영석 PD를 보고 "얼마전 백상.."이라고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한 사실을 언급하자 나영석 PD는 "백상 받고 차승원에게 문자가 왔다. '야 축하는 하는데 괜찮은 거니'"라고 털어놨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독방 수감, 잠만 자"…'구속' 김호중, 자포자기 감빵생활
- 인기 드라마 아역 배우, 5층서 추락..“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 중”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 김대호 "14년 차 차장 연봉 1억 정도...물가 올라 좀 부족해" ('…
- 에어쇼 도중 목격된 UFO, 전투기에 근접 비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