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남편도 같이 와, 클럽 갔다가 2차” 27년 단골 포차 공개 (밥이나 한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이 27년 단골 포장마차를 공개했다.
5월 3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김희선이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과 단골 포장마차를 방무했다.
김희선이 27년 단골이라는 말에 이은지는 "그러면 두 살 때부터 다녔나 보다"라고 사회생활에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희선이 27년 단골 포장마차를 공개했다.
5월 3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김희선이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과 단골 포장마차를 방무했다.
김희선이 27년 단골이라는 말에 이은지는 “그러면 두 살 때부터 다녔나 보다”라고 사회생활에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선은 “이 자리에 있기 전에 옆 건물 1층에 있었는데 그 건물이 허물어지면서 옆 건물 지하로 들어오게 됐다. 여기가 사실 조용해 보이는데 나이트클럽 갔다가 2차로 여길 온다. 클럽에서 놀다가 배가 고프면 여기서 달걀말이에 소맥을 한잔 더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가 우리 오빠도 단골이었다. 결혼해서 둘이 왔는데 포장마차 주인 할머니가 ‘너랑 얘랑 결혼한 거야?’라고 했다. 할머니께 술을 주문하면 안 된다. ‘네가 갖다 먹어’라고 한다”라고 남편과도 데이트를 즐겼다고 설명했다.
그때 포장마차 사장 할머니가 등장했다. 김희선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사장은 이곳에 온 연예인이 누구냐는 질문에 “안 온 사람 없다. 쌈디가 자주 왔다. 김건모, 박진영도 왔다. 박진영이 연습생 시절에 끝나면 우리 집 와서 맨날 먹었다. 재벌 2세들이 참 많이 왔다. 우리 집이 전부 연예인이 많이 왔다”라고 답했다.
이수근은 “연예계 소식 전부 다 알고 계시겠다”라고 물었다. 이에 사장은 “그때 너는 뜨지도 않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안대 씌워 성관계 불법촬영 前아이돌 출신 래퍼, 징역 3년 구형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걸그룹 출신 가수, 술집서 접대일 했나? “가끔 도움 준 것 뿐” 해명
- 김성주, 子 민국 뉴욕대 보냈더니 “문자 며칠씩 안 읽어” 서운 (등짝 스매싱)[어제TV]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신세한탄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