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광한, '고현정 도망사건' 해명 "결국 같이 사진 찍어…경호원으로 만나고파" ('문명특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배우 허광한이 배우 고현정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해 밝혔다.
당시 행사를 끝마친 고현정은 호텔에서 대만 배우 허광한을 만나 도망쳤고, 직접 카메라를 든 허광한은 고현정을 쫓아가 인사를 나눴다.
이에 허광한은 "행사 끝나고 스태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러 갔는데 한 대밖에 없어서 오래 기다려야 했다. 그 앞에서 고현정 누나를 만났다"면서 "도망가셨다가 결국 같이 사진도 찍었다"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대만 배우 허광한이 배우 고현정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해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서는 '맥주 마시면서 자꾸 챙겨주는 허광한 ... 이게 바로 대만의 플러팅 스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벌써 한국에 4번째 내한한 허광한은 한국 친구들에 대해 언급했다. "2PM 준호 씨가 행사 때문에 대만에 오셨는데 그때 같이 식사를 했다. 스태프들 중에 서로 아는 사람이 있는데 그 분이 자리를 만들어 주셨다"라면서 "예전에 한국에서 촬영할 �� 준호 씨가 커피차를 보내주셔서 너무 감동했고 정말 감사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배우 이제훈과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장에서 만난 후 팬미팅 때 영상 편지도 주고 받았다고. 그는 "제훈 형님이랑 시상식에서 만났는데 무대 뒤에서 계속 말을 걸어주신 덕분에 긴장이 많이 풀려서 감사하게 생각했다"면서 "바쁘실텐데도 시간 쪼개서 영상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인복이 있다"는 재재의 말에 허광한은 "제가 운이 좋다. 많은 분들이 저를 만나 주셨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재재는 고현정 브이로그에서 화제를 모은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고현정이 도쿄의 한 행사장에서 허광한을 만났다. 당시 행사를 끝마친 고현정은 호텔에서 대만 배우 허광한을 만나 도망쳤고, 직접 카메라를 든 허광한은 고현정을 쫓아가 인사를 나눴다. 고현정은 행사장에서 만난 허광한이 "누나 저 팬이에요"라고 했다는 일화를 밝히며 "재밌는 에피소드였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허광한은 "행사 끝나고 스태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러 갔는데 한 대밖에 없어서 오래 기다려야 했다. 그 앞에서 고현정 누나를 만났다"면서 "도망가셨다가 결국 같이 사진도 찍었다"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라고 밝혔다.
이에 재재는 "두 분이 함께 하는 작품 보고 싶다"고 하자, 허광한은 "영광이다"라고 답했다. 해보고 싶은 역할을 묻자, 진지하게 고민하던 허광한은 "상상도 못해봤는데 부하 직원 역할 정도면 괜찮을 것 같다. 경호원도 괜찮고"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허광한은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홍보차 내한했다.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독방 수감, 잠만 자"…'구속' 김호중, 자포자기 감빵생활
- 인기 드라마 아역 배우, 5층서 추락..“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 중”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김대호 "14년 차 차장 연봉 1억 정도...물가 올라 좀 부족해" ('…
- 에어쇼 도중 목격된 UFO, 전투기에 근접 비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