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출신 유수현,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5. 30.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유수현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감동을 이어간다.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가 발매됐다.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 내 곁에 니가 머물러있길 바랐는데/난 혼자 남는 거 익숙해지지 않잖아 이젠 함께이고 싶어서 내게 돌아와 줘 내게로’처럼 이별의 아픔과 쓸쓸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유수현의 청아한 음색과 흡입력 있는 보컬이 작품의 감성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수현은 ‘트로트계 아이돌’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TV조선 ‘미스트롯3’를 통해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이번 OST로 보여줄 색다른 감성에 관심이 쏠린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