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dying” 에버글로우, 신곡 ‘ZOMBIE’ 가사 일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5. 30.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30일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첫 포스터는 서늘한 분위기로 압도하는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얼굴이 콜라주 돼 있다. 이와 함께 “THANKS TO YOU THANKS TO YOU” “독한 증오로 멍들어가 Oh uh” 등 짙은 감정이 드러난 가사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수술용 가위와 함께 한 장의 카드가 놓여 있다. 카드 안에는 “어둠 속에 홀로 춤을 추는 이 불길 / Never dying / I’m a zombie”라는 가사가 담겨있어 강렬함을 배가한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에버글로우는 커밍순 포스터,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차례로 공개한 티징 콘텐츠에서 병원이라는 장소를 콘셉추얼하게 이미지화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에버글로우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정점을 찍는 타이틀곡 ‘ZOMBIE’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신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ZOMBIE’는 ‘사랑’과 ‘증오’를 메인 키워드로 하는 서슬 퍼런 러브송이다. 브루노 마스(Bruno Mars), 실크 소닉(Silk Sonic), 니요(Ney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에버글로우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는 오는 6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