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중기부 등과 뷰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참여할 뷰티 소상공인 180개사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은 소상공인 7천개사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해는 올해 뷰티 브랜드 180개사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참여할 뷰티 소상공인 180개사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은 소상공인 7천개사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해는 올해 뷰티 브랜드 180개사를 선정했다. 화해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뷰티 소상공인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개설 및 할인쿠폰 등을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판매를 증대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 교육도 진행한다. 또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업체를 별도로 선정해 총 2천만원 상당의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 화해 설문단 등 화해 마케팅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사 중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 신청과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비즈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해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에 수행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지난해에만 약 150개 브랜드의 2천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화해쇼핑 입점, 기획전,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해 판로 확대를 도왔다. 블루셀랩(백아율), 닥터에이디, 백앹원 등은 매출 상승, 화해 어워드 수상, 해외 진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뷰티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소상공인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건강한 뷰티산업 생태계를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랩스가 좋은 직장인 이유..."돈 아닌 자율 덕분"
- 번개장터 "사람 스트레스 없는 회사 만들고파"
- [영상]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인재 채용 및 관리 노하우 공유
- HR과 테크가 만났을 때...'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성료
- 46파이 배터리가 뜬다...뺏고 뺏기는 수주 경쟁 '후끈'
- 비트코인, 9만 달러 찍었다…"트럼프 효과 세네"
- MBK, 고려아연 지분 추가 매입…'사전공시제' 허점 지적
- "2차오염 어쩌나"...위고비 사용 후 일반쓰레기로 배출
- "가상현실 만드는 측량 기술…더 쉽고 정교하게"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